지난 2019년 5월 디폴부터 지상까지 '슈퍼밴드' 출연자들의 가족 관계가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답니다. 이와 관련 '슈퍼밴드' 측은 "출연자들이 철저히 실력으로만 평가받고 싶어 한다"며 많은 응원을 당부했답니다. JTBC 예능프로그램 '슈퍼밴드' 측 관계자는 5월 29일 언론에 "디폴이 배우 박순천의 아들이 맞다. 실력으로만 검증받고 싶다는 참가자의 의견을 존중, 제작진이 이러한 사실을 공개하지 않았다"고 밝혔답니다.
제작진이 출연자를 검증하는 과정에서 과거 이력과 아울러서, 가족 관계를 확인할 수밖에 없어 해당 사실을 알게 됐지만, 디폴이 철저하게 실력으로만 평가받고 싶어 했다는 것입나.ㄷ. 디폴은 '슈퍼밴드'에 출연 중인 미디어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랍니다. 지난 24일 방송된 '슈퍼밴드'에서 유리잔에 물을 채운 뒤 전류를 흐르게 해 연주하는 특이한 기법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답니다.
이런 가운데 29일 디폴이 중견 배우 박순천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공개됐답니다. 박순천은 지난해 7월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가족들을 공개했습니다. 당시 디폴은 본명 김홍주로 방송에 짧게 출연했는데 이에 디폴이 박순천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게 됐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