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유시 뜻 결장 나이 본명 이민형 프로필 연봉카더가든, 내년 1월 콘서트 '프롬 어파트먼트' 개최 -2024. 12. 6
카더가든이 내년 1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 '프롬 어파트먼트'를 개최한답니다.
지난해 올림픽홀에서 '하모니' 콘서트 2회차를 단시간에 전석 매진시킨 카더가든은 이번엔 좀 더 작은 공연장에서 더 가깝게 팬들을 만난다.
공연 제목 중 '아파트먼트'는 2017년 12월 12일 발표한 카더가든 정규 1집 이름으로, 이번 공연의 핵심 키워드다. 빛을 등지고 묵묵히 걸어나가는 카더가든의 모습에, 잔상이 남은 듯한 효과가 담긴 포스터는 공연의 이름 ‘아파트먼트로부터(From Apartment)’의 의미를 한껏 느끼게 한다.
카더가든은 "음악인으로 집을 지어 갈 수 있게 도와준 많은 분의 노력과 사랑 덕에 1집 '아파트먼트' 음반을 만들었다. 이 음반으로 제 삶도 더 따뜻해지고 있다.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앞으로 어떤 집을 지어나갈지 말씀드리고 싶다. 음악을 하지 않았더라면 오갈 곳 없이 울적했을 나에게 따뜻한 집이 되어주는 관객 분들을 정중히 초대한다"고 밝혔답니다.
한 해의 시작을 팬들과 공연으로 함께 한다는 카더가든의 애정어린 다정한 초대다. 카더가든은 이번 공연을 위해 새로운 악기 편성과 편곡을 준비하고 있다는 말도 덧붙였다.
카더가든은 올해 1월, 7개 도시에서 열린 북미 투어 '카, 더 가든 2024 노스 아메리카 투어 : 하모니'(Car, the garden 2024 North America Tour : Harmony)로 한 해를 시작했다. 이후 국내의 각종 페스티벌, 대학 축제 공연으로 활발히 무대에 서고, 상반기 화제의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참여, 싱글 '그 자리 그대로'를 발표하는 등 남성 보컬리스트로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올해 개설한 유튜브 채널 '카더정원'은 아바타 시리즈, 스쿨 오브 락, 보드게임 동호회 등 시그니처 코너들을 선보이며, 채널 개설 1년이 채 되지 않아 59만 구독자를 끌어들이는 등 카더가든의 예능적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습니다.
10CM·선우정아·카더가든, CAM와 전속계약... 다비치와 한솥밥 2025. 2. 13
싱어송라이터 10CM(십센치), 선우정아, 카더가든이 씨에이엠위더스(이하 CAM)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13일 CAM은 “10CM, 선우정아, 카더가든이 CA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세 아티스트의 파파라치 컷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10CM는 독보적인 음색과 감각적인 송라이팅으로 대중에게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CAM에 합류 후 다채로운 앨범과 다양한 공연으로 팬들을 찾는답니다.
선우정아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대중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아티스트다. 자유롭고 인상적인 음악성으로 팬들은 물론, 뮤지션들에게도 사랑받고 있으며, 향후 더 활발한 활동을 위해 CAM의 손을 잡았다.
유니크한 목소리와 감성, 유튜브 채널 ‘카더정원’을 통해 대중과 가까이서 소통하고 있는 카더가든 역시 CAM과 새 출발을 알리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0CM와 선우정아, 카더가든과 전속계약을 알린 CAM은 지난해 9월 출범 이후 다비치, 실리카겔, 정세운, 오존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손을 잡고 폭넓은 장르의 음악과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아카이브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랍니다.